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비어케이 칭따오 추석 선물세트 차별 포인트 ‘눈길’

“온 가족과 ‘펀(FUN)!’한 한가위를!”..가성비에 재미까지 더해
다채로운 맥주부터 미니잔에 신동엽 목소리 장착 병따개로 구성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2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안부와 감사의 마음을 직접 전할 추석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칭따오’가 출시한 선물세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올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이후 첫 대면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최근 고물가 여파로 보다 합리적이고 높은 가성비와 더불어 온가족과 함께 즐거움(FUN)까지 느끼게 해 줄 추석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글로벌 맥주 칭따오(TSINGTAO)에서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풍성한 구성과 가성비까지 겸비한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세트는 포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칭따오의 청량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직관적 배경에 ‘절대깔끔’ 칭따오 맥주를 마신 후 짜릿함을 몸소 보여주는 신동엽의 표정이 눈에 띈다. 

이에 더해 칭따오의 2022 ‘오 마이 펀’ 캠페인 키 메시지인 “맥주는 원래 노는 맛이야”가 큼직하게 써 있어, 즐거운 한가위에 대한 염원을 간결하게 전달한다는 평가도 나온다. 

내용물 역시 알차다. ‘칭따오 라거’ 병(640ml*2입)과 캔(500ml*2입), ‘퓨어 드래프트(생)(500ml*2입)’, 미니잔(170ml*2입)’,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1입)으로 구성됐는데, 

특히 ‘절대깔끔’ 칭따오 라거와 생맥주의 신선하고 깨끗한 매력을 지닌 퓨어드래프트(생)의 구성은 느끼한 명절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며, 직선 라인으로 심플하게 리뉴얼한 칭따오 미니잔도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신동엽의 실제 목소리가 녹음된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는 명절 모임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프너로 병맥주를 딸 때마다 “우리 재미 좀 볼까?” 등 신동엽 특유의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흘러나와 가족과 함께하는 자리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영향으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했다”며 “칭따오의 ‘펀(FUN)’한 매력으로 꽉 채운 칭따오 선물 세트’를 통해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하는 추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