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8 (일)

  • 맑음동두천 -5.1℃
기상청 제공

탐앤탐스, 맛과 비주얼 할로윈 음료 출시..이벤트는 '덤'

‘블러디 고스트 탐앤치노’, ‘블러디 뱀파이어 에이드’ 등 한정 출시
소진시까지 전시 티켓(1인 2매) 증정과 SNS 이벤트 동시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맛과 유쾌한 비주얼을 컨셉으로 내세운 ‘Tom’s Midnight Halloween‘ 음료 2종을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할로윈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들 음료 중 먼저 ▲블러디 고스트 탐앤치노는 유령을 형상화한 익살스러운 비주얼을 구현하기 위해 달콤한 단호박과 새콤한 딸기 스무디를 중심으로 마시멜로를 곁들였고, 부드러운 풍미를 위해 트랜스 지방 0%의 라떼를 추가했다. 


또한 ▲블러디 뱀파이어 에이드는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논 알코올 레드 뱅쇼, 민트 시럽으로 오묘한 색감을 내고 상단에 체리 장식을 더해 뱀파이어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미각적으로 재현한 에이드 음료다. 

탐앤탐스는 할로윈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매장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직영점 23곳에서는 ‘Tom’s Midnight Halloween‘ 음료를 1종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뒤뷔페展’ 티켓 1인 2매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뒤뷔페展 티켓(3명 추첨)을 얻을 수도 있다. 

뒤뷔페展은 창의력을 자극하는 할로윈 시즌에 어울리는 파리 현대미술의 거장 ‘장 뒤뷔페’의 특별전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할로윈 특유의 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재미와 맛 두 마리의 토끼를 다잡은 시즌 음료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탐앤탐스의 특별 메뉴와 전시 티켓 혜택으로 예년과는 다른 활기찬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1 / 5
1 / 5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