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0 (목)

  • 맑음동두천 9.3℃
  • 맑음강릉 11.4℃
  • 연무서울 9.9℃
  • 맑음대전 12.1℃
  • 맑음대구 13.4℃
  • 맑음울산 12.5℃
  • 맑음광주 13.1℃
  • 맑음부산 13.5℃
  • 맑음고창 11.7℃
  • 맑음제주 12.8℃
  • 맑음강화 8.4℃
  • 맑음보은 11.1℃
  • 맑음금산 11.5℃
  • 맑음강진군 13.5℃
  • 맑음경주시 14.6℃
  • 맑음거제 13.9℃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롯데제과, 온라인 이벤트 ‘앙쌀찰찰 챌린지’ 초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프로 등 경품 3차례 나눠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앙쌀찰찰 챌린지’ 이벤트에 초대했다.  


참여 방법은 ‘앙쌀찰찰’(앙빠빠샌드, 쌀로달, 찰옥수수, 찰떡아이스 통합브랜드)을 먹는 인증샷을 찍어, ‘#앙쌀찰찰 #얼죽앙쌀찰찰’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2월 25일까지 시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6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2등(39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선사한다. 당첨자는 2월 3일(15명), 2월 17일(15명), 3월 2일(15명)에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겨울시즌 용 아이스크림 통합브랜드인 ‘앙쌀찰찰’은 최근 서우를 모델로 발탁, 2007년 인기를 끌었던 ‘옥메와까’ 광고를 그대로 재현해, 특유의 막춤과 직접 부른 CM송 등이 온라인상에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더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판매를 촉진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