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3 (금)

  • 흐림동두천 23.4℃
  • 흐림강릉 22.0℃
  • 흐림서울 24.8℃
  • 구름많음대전 25.0℃
  • 박무대구 25.3℃
  • 흐림울산 25.5℃
  • 구름조금광주 27.0℃
  • 구름많음부산 27.0℃
  • 구름많음고창 25.1℃
  • 맑음제주 28.2℃
  • 흐림강화 24.5℃
  • 구름많음보은 23.3℃
  • 구름많음금산 24.1℃
  • 구름조금강진군 24.2℃
  • 구름많음경주시 25.9℃
  • 구름조금거제 26.9℃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무료증정·1+1·할인’...8월을 여는 이벤트 모음

식음료업계, ‘나만의 탄산 표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업계가 여름의 한 가운데인 8월을 맞아 자사 제품 무료 증정이나 ‘1+1’, 가격 할인 같은 새로운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열기에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와 취업난, 소득 양극화 심화 등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가, 값 비싸기로 세계 톱을 달리는 우리네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라 눈길이 간다. 

빙그레,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실시


빙그레는 지난해에 이어 오션월드와 협업을 진행,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체험공간을 조성한다.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슈퍼콘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포토존 및 패밀리풀 곳곳에 메로나, 비비빅, 투게더 등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도 설치한다. 패밀리풀 내에는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새겨진 비치볼을 방문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8월 11일까지 오션월드에서 퇴장하는 방문객에게 1일 10,000개 한정으로 1인당 1개씩 빙그레 아이스크림 제품도 무료 제공한다. 

탐앤탐스 마이탐, ‘전자 영수증’ 도입 기념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에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일환인 전자 영수증을 도입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마이탐에서 스마트오더를 통해 주문, 결제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는데, 이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20일 마이탐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8월 금·토엔 아이스캔디 ‘1+1’


CJ푸드빌 뚜레쥬르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8월에도 이어간다. 그 일환으로 첫 주와 둘째 주 ‘금·토요일(총 4일)에 한해 아이스캔디 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딸기, 요거트, 초코, 멜론, 팥 등 7가지 맛 아이스캔디로, 교차 증정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 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베네, ‘스플라스 리솜’과 제휴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는 워터파크&스파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과 제휴를 맺고 올여름 신메뉴 주문 고객 모두에게 8월 31일까지 2개월 간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4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카페베네의 여름 주력 메뉴를 구매하면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45% 할인 문구가 적힌 영수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영수증을 지참해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에 방문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대형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메뉴는 ‘MELLOW SUMMER(부드럽고 풍부한 여름)’를 콘셉트로 한 ‘옐로우파인 빙수’, ‘옐로우파인 눈꽃빙수’, ‘핑크피치 빙수’, ‘핑크피치 눈꽃빙수’, 옐로우파인 스무디’, ‘핑크피치 스무디’ 총 6종이다. 

한편, 카페베네와 제휴를 맺은 스플라스 리솜의 옛 이름은 리솜 스파캐슬로 워터파크와 스파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덕산 소재로, 지난달 말 ‘스플라스 리솜’으로 리뉴얼 오픈하며 대형 워터파크 등 시설을 보강하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갖췄다.

씨그램 THE탄산,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은 오는 9월 8일까지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휴대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 페이스티벌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가장 잘 표현한 10명을 매주 선정, 총 80명에게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 휴대폰 케이스와 ‘THE탄산’ 레몬 및 애플민트 플레이버 각 1종으로 구성된 ‘THE 탄산 스페셜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하는 ‘SK baro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오뚜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SK텔레콤 baro’와 함께 진라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7월 15일부터 SK boro Box(Wi-Fi 기기)를 임대하거나 baro 요금제 등 SK텔레콤 로밍요금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라면 순한맛의 ‘baro 라면’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8월 31일까지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받은 ‘baro 라면’ 또는 여행지를 배경으로 ‘진라면 미니컵’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유업, 파리 금메달 박태준 선수 가족에게 한턱 쏜 까닭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홀딩스와 매일유업이 2024 파리올림픽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가족에게 축하격려금과 차기 LA올림픽까지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 박태준 선수는 2016 리우 대회 이후 8년 만에 이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남자 58㎏급 올림픽 금메달이다. 또 박 선수의 아버지는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다. 매일유업은 박태준 선수의 경기 당일 사내 메일을 통해 출전을 알리며 함께 응원을 약속했으며, 금메달 획득 소식과 함께 다시 한번 축하 인사를 전달했다. 12일에는 파리올림픽 현장에서 돌아온 박태준 선수의 부친 박옥천 씨를 매일유업 본사로 초청해 축하격려금과 함께 약 6천만원 상당의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지원을 약속했다. 이는 박태준 선수가 차기 LA올림픽까지 4년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날 축하자리에는 조성형 엠즈베이커스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나눴다. 조성형 대표는 "박태준 선수의 놀라운 성취에 매일유업이 함께 기뻐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박 선수의 건강과 성장을 지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