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8 (목)

  • 구름많음동두천 25.8℃
  • 구름많음강릉 29.7℃
  • 구름많음서울 27.3℃
  • 구름조금대전 26.0℃
  • 맑음대구 24.2℃
  • 구름많음울산 24.8℃
  • 맑음광주 26.4℃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4.6℃
  • 맑음제주 28.3℃
  • 흐림강화 25.6℃
  • 구름많음보은 23.5℃
  • 구름많음금산 25.0℃
  • 맑음강진군 25.6℃
  • 흐림경주시 24.0℃
  • 구름많음거제 26.0℃
기상청 제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한솔교육 핀덴과 MOU 체결

 20일(목)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한솔교육의 핀덴과 교육문화사업 공동 추진과 홍보 마케팅 상호 협력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아쿠아리움 프리미엄 투어 운영 △아쿠아 패밀리 캠프 가족 참여 진행 △한솔교육 전 부문과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 및 운영 확대 △아쿠아리움 수유실 내 스킨케어 ‘핀덴 스킨베베’ 제공 등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운영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탐앤탐스, 슬로운 콤부차 콜라보 팝업 초대...건강음료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사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7월 31일까지 운영되는데, 음료 성수기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슬로운의 생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콤부차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콤부차는 일정한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거나 혹은 열처리 공정을 가한다. 대량생산 및 유통구조상 편의를 위해 콤부차가 지닌 맛과 효능의 핵심인 유익균을 모두 없애는 것이다. 무늬만 발효 제품이 아닌, 인공첨가물 없이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와 100% 콤부차 원액으로만 만든 ‘진짜 콤부차’를 소개한다는 점에 우선 주목할 만하다는 것이 탐앤탐스 측 소개다. 아울러 슬로운은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스페셜 제조 음료 ▲말차 콤부차를 선보인다.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단 2주 동안 일일 20잔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특별 메뉴인만큼, 탐앤탐스의 프로모션도 지원된다. 말차 콤부차 구매 고객에게 전시 ‘크루즈 디에즈’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슬로운 생콤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