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1 (화)

  • 흐림동두천 9.9℃
  • 구름조금강릉 13.4℃
  • 구름많음서울 9.6℃
  • 구름조금대전 13.4℃
  • 맑음대구 16.2℃
  • 맑음울산 17.8℃
  • 맑음광주 13.2℃
  • 맑음부산 17.3℃
  • 맑음고창 12.0℃
  • 구름조금제주 15.4℃
  • 구름많음강화 9.2℃
  • 맑음보은 12.1℃
  • 맑음금산 12.7℃
  • 맑음강진군 13.4℃
  • 맑음경주시 17.5℃
  • 맑음거제 18.5℃
기상청 제공

스타벅스, 3개 브랜드 협업 ‘2019 플래너’ 26일 출시

‘스타벅스’, ’10 꼬르소 꼬모’, ‘몰스킨’ 3개 브랜드 최초 협업 제작
STARBUCKS FOR 1 YEAR 쿠폰 등 플래너 교환 고객 대상 이벤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2019년 스타벅스 플래너 5종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플래너는 이탈리아 브랜드인 ‘10꼬르소 꼬모’(10 Corso Como)와 ‘몰스킨’(Moleskine)과 협업으로 진행해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레드와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 민트 총 5개 색상으로 이용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크기, 내지 내용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모든 플래너에는 비 오는 날을 비롯해 월요일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특정 상황에 맞춰 음료를 주문할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증정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되어 있다. 

2019년 스타벅스 플래너는 10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아울러 5종의 플래너 중 레드와 화이트, 민트 색상을 제외하고 네이비와 옐로우 2종은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10 꼬르소 꼬모’ (10 Corso Como)가 처음으로 스타벅스 플래너 제작 협업에 참여해 경쾌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플래너 교환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7일간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 시 레드 또는 네이비 중에서 플래너 1권을 더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0월 26일부터 2019년도 1월 7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e-프리퀀시를 통해 플래너를 교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개점 19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서 추첨을 통해 1등 19명에게는 1일 e-쿠폰 1매씩을 365일 동안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YEAR’ 쿠폰을 증정하며, 

2등 190명에게는 e-쿠폰 1매씩을 30일 동안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MONTH’ 쿠폰, 3등 1,900명에게는 e-쿠폰 1매씩을 7일 동안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WEEK’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더욱이 스타벅스는 올해 개점 19주년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 및 판매 시마다 19원, 음료 1잔 판매 시 19원, 크리스마스 원두와 비아 판매 시 190원씩 적립하여 최대 1억9천만 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측면과 실용적인 측면에서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고자 최초로 3개 브랜드 협업을 진행했다”며 “‘Exclusively made for you’라는 컨셉으로 스타벅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좀 더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SK이노 김준 사장 "비상한 시기, 비상한 방법" 강조 [산업경제뉴스 박진경 기자] “경험해 보지 못 한 비상한 시기의 위기 상황은 과거에 했던 방식이 아닌 비상한 방식만으로 극복할 수 있다” 코로나19 등 복합적인 이유로 위기를 겪고 있는 SK이노베이션의 김준 총괄 사장이 강조한 내용이다. 김준 총괄 사장은 최근 진행 중인 신입사원 채용 현장을 찾아 코로나 19로 인해 중단될 위기에 처했던 인력채용 현장을 점검하고, ‘비상한 방법을 통한 위기극복’을 주문했다. SK이노베이션은 필기전형에서 면접전형에 이르기까지 비대면 접촉 방식인 화상으로 신입사원 수시채용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다수 기업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엄격하게 시행하면서 채용을 중단해 기업 경영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인력확보에 비상이 걸린 상태다. 특히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취업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불안감과 혼란이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SK이노베이션은 인력채용 중단이라는 초유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회사가 그동안 준비해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활용해 화상 전형이라는 혁신적인 대안을 만들어 경력사원 면접부터 화상으로 진행하면서 채용 중단 위기를 극복한 바 있다. 특히 이번에 채용될 신입사원들은 필기시험까지 화상으로 진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