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3 (화)

  • 맑음동두천 -13.0℃
  • 맑음강릉 -9.5℃
  • 맑음서울 -11.9℃
  • 맑음대전 -8.6℃
  • 맑음대구 -7.1℃
  • 맑음울산 -6.6℃
  • 광주 -4.8℃
  • 맑음부산 -5.4℃
  • 흐림고창 -5.1℃
  • 제주 0.7℃
  • 구름많음강화 -10.9℃
  • 흐림보은 -8.9℃
  • 구름많음금산 -8.5℃
  • 맑음강진군 -3.4℃
  • 맑음경주시 -7.4℃
  • 맑음거제 -4.3℃
기상청 제공

송혜교·원빈·전지현의 방부제 미모 “눈에 띄네”

설화수, 맥심 티오피, 헤라 행사장 참석...워너비 미모 뽐내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유난히도 더웠던 올 여름, 인기 스타 송혜교와 원빈, 전지현이 각각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및 커피 브랜드의 대 소비자 행사에 참석, 방부제 미모를 뽐낸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 송혜교는 지난 29일 홍콩 IFC몰에서 열린 설화수의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론칭 행사에, 은둔형 스타로 알려진 원빈은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팝업스토어’에, 또 전지현은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에 참석, 소비자들과 각각 소통에 나선 것. 


최근 해당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설화수 송혜교,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론칭 기념행사 참석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지난 29일 홍콩 IFC몰에서 브랜드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인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9개국 주요 언론과 뷰티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설화수 뮤즈 송혜교와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 홍콩 배우 유가령, 중국 배우 겸 모델인 장즈린 등이 참석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를 축하했다.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52년간의 인삼 연구로 탄생한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브랜드를 오롯이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설화수 매화 문양과 인삼의 힘을 아름다운 영상과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한 키네틱아트존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레브리티들의 참석으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설화수의 위상을 보여주었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 자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9월 1일 한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등 6개 국가에서 출시 예정인 ‘자음생에센스’는 뿌리부터 잎까지 농축된 인삼에너지를 담아 약해진 피부 탄력 지지 구조를 강화해 흐트러짐 없는 탄력각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라고 소개했다.


특히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고,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헤라 전지현, UV 미스트 쿠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참석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의 모델 전지현은 신제품 'UV 미스트 쿠션'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공식 오픈을 앞둔 지난 19일 행사장을 방문해 출시와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점프 업 서울리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각 공간에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특별하게 구성했고, 신제품 UV 미스트 쿠션은 물론 헤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까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및 참여 공간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액티비티 공간인 '트램폴린 존에서는 ‘모든 각도에서 빛나는 입체적 피부를 선사한다’는 제품의 특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참가자가 트램폴린을 뛰는 동안 빛나는 피부를 슬로우 클립 영상으로 촬영해 제공해 좋은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동서식품 원빈, 맥심 티오피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참석..고객과 소통 나눠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xim T.O.P)’ 출시 10주년을 맞아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8일까지 서울 한남동의 ‘맥심 플랜트(Maxim Plant)’에서 운영한 ‘맥심 티오피 팝업스토어’를 운영,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맥심 티오피는 출시 10년만에 연 매출 1천억원 돌파를 눈앞에 둔 메가 브랜드로, 동서식품은 10년동안 변함없이 맥심 티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맥심 티오피를 더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맥심 티오피 팝업스토어를 마련한 것. 


테이스팅 노트를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맥심 티오피를 찾는 ‘T.O.P Exploring’, 블라인드 테스트, 티오피 시그니처 포토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맥심 티오피와 기념품을 증정했다. 


특히 팝업 스토어 운영 마지막 날인 지난 8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원빈이 참석,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12명의 맥심 티오피 팬들에게 맥심 티오피 제품과 선물을 전달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고 동서식품 관계자는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