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6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CF&챌린지 동영상에 MV헌정..'미스터 트롯맨' 전성시대

식음료업계, 임영웅 MV, 정동원 참치CF, 나태주 태권 동영상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름을 알린 임영웅, 장민호, 영탁, 정동원 등 ‘미스터 트롯맨’들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등 최고의 전성시대를 보내고 있다. 

특히 식음료업계를 중심으로 이들을 앞세운 CF와 유튜브 동영상 컨텐츠를 공개하는가하면 뮤직비디오(MV)를 제작해 헌정하는 등 스타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매일유업, 임영웅에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 헌정


이뿐만이 아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에서는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된 가수 임영웅을 위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성황리 종영한 TV조선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우승자를 위한 특전 곡이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음원을 발매했고, 해당 음원은 공개 후 곧장 스트리밍 사이트 차트 1위에 오를 정도로 타이틀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우승 이후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타이틀곡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는 제작하지 못했는데, 이를 알게 된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CF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제작해 헌정한 것. 

이 뮤직비디오는 ‘이제 나만 믿어요’의 피아노 버전으로,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맞아 신규CF와 함께 공개됐으며, 이번 뮤직비디오와 CF에서는 감성장인 임영웅이 피아노 연주를 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아울러 매일유업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와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맛 챌린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비롯해 임영웅의 사진과 싸인이 들어간 텀블러, 휴대폰용 그립톡, 포토카드 등 임영웅 굿즈다. 

동원F&B, 정동원 모델 발탁..‘동원참치’ 새 CF 공개

동원F&B(대표 김재옥)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레트로 콘셉트의 동원참치 새 CF를 지난 13일 공개했다.

이번 CF는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습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레트로 컨셉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CF에서 정동원은 트로트 풍으로 제작된 ‘캔을 바롯 따’ CM송을 맛깔나게 부르며 흥을 돋운다. 정동원 특유의 감성과 구성진 목소리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동원참치와 정동원은 이번 CF를 시작으로 신제품, 굿즈, 온라인 콘텐츠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장민호·영탁·이찬원 발탁 광고 영상 공개


미스터피자도 신메뉴 ‘미스터트리오’ 피자의 광고 모델로 미스터트롯 장민호·영탁·이찬원을 선정하고, 촬영한 광고 영상을 지난 16일 공개했다. 

7월 16일 출시된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의 창립 30주년을 한 판으로 집대성한 피자로, 역대 프리미엄 피자 중 가장 사랑 받았던 레전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이번 광고에서 장민호·영탁·이찬원은 남성 트로트 그룹 ‘민·영·또(장민호·영탁·이찬원) 트리오’로 변신해 신명나는 CM송을 선보였다. 미스터트리오 CM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3인의 구성진 목소리가 일품으로,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튜브에 나태주 63℃ 챌린지 영상 공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유튜브 채널에 트로트스타 나태주가 ‘63℃ 챌린지’에 도전하는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63℃ 챌린지는 63℃로 30분간 살균하는 저온살균우유를 널리 알리기 위한 각종 과제에 도전하는 영상이다. 

나태주의 도전 종목은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경력을 살린 63℃ 보틀캡 챌린지다. 6번 연속 발차기 후 3회 회전을 한 다음 발차기로 파스퇴르 우유병 뚜껑을 여는 것. 도전과정과 성공여부는 파스퇴르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